-
오호라 젤네일 후기 (오래가게 붙이는 법!)카테고리 없음 2020. 6. 17. 01:44
안녕하세요 비비라떼 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랑하는...오호라 젤네일 리뷰를 해 볼게요!
예전 포스팅에도 나와있지만 다시 한번 오호라 젤네일을 접하게 된 계기와 설명을 좀 해드릴게요.
저는 네일 샵을 항상 정기 결제 해서 다녔었구요. 손톱이 많이 두꺼운 편이라 쉬는 기간은 거의 없다시피 네일으 바꾸고 다녔어요. 오호라 젤네일은 친구 추천으로 알게 되었습니다. (친구야 고마워) 처음 구입할 당시 좀 많이 구입했습니다. ^^; 첫구매 이후로 두번 정도 더 구입했고 만족도가 아주 높아요! 곧 신부가 되는 친구가 있는데 제가 항상 네일샵에 다니는걸 알고 있었어요. 약속이 있어 만났었고 그 당시 오호라 젤네일을 하고 있었는데 제 손을 보더니
너 다니는 네일샵 어디야? 나 식 올리기 전에 거기가서 네일 받아야겠다 같이 가자! 하더라구요.
제가 셀프로 했다고 하자 그 친구 동공이 막 춤을 추더니
너...너.....네일 배우러 다녀?????!!!!!!!! 샵 차리려고?????????!!!!!!!!
제가 빵 터져서 막~웃으니까 아? 왜??? 뻥친거야???? 야~뭐야 어디서 했어?? 같이 가자니깐~이러는거 보고 더 빵 터져서 웃다가 이거 진짜 셀프 네일이라고 오호라를 알려줬어요.
눈이 땡그래져서 제 손을 붙들고 막 요리조리 살펴보고 손톱을 쥐어 뜯어도 보고 하더니 폭풍 질문 이어졌어요.
제가 오호라 소개 해준 친구에게 물었던 질문을 그대로 받으니 기분이 묘하더군용.
물에 담그면 떨어지는 것 아니냐? 놉.
머리 감으면 손톱 사이에 머리카락 끼는거 아니냐? 놉.
설겆이 하고 나면 떨어지는것 아니냐? 놉.
수영하면 떨어지는것 아니냐? 놉. 이 시국에 무슨 수영??!!
쏙오프 하기 어려운것 아니냐? 놉. (아세톤만 있으면 그냥 쪼오옥-떨어져요..)
램프도 사야 되니까 결국 비싼거 아니냐? 놉. (오호라 첫구매시 램프 증정 이벤트 중)
그 친구 앉은 그 자리에서 오호라몰 가입하고 주문했더랬죠.
바로 그때 제가 하고 있던 네일이 바로 바로 저것입니다!
신부가 혹 할만하죠?? 제가 항상 네일을 밤늦게 하고 사진은 패스하고 바로 잠들어요. ㅜㅜ
저 사진은 약 열흘이 지난 모습이라 손거스러미, 젤 탑 올린거 일어난건 무시해 주세요.
네일 팁만 보면 꼭 세트로 보이시겠지만 두가지를 믹스한 네일이랍니다.
누디한 컬러에 약간의 반짝임이 필요 할 것 같아 골드 팁을 다른 세트에서 빼서 붙인 모습이에요.
(N피아시니모 네일이랑 N세룰리안 네이비 네일)
오호라몰에서 이것 저것 가상으로 배치해서 여러가지 세트를 구매 할 수 있으니 한번 해보시고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 꿀팁을 말씀드리자면..꼭 탑젤을 따로 구매하셔서 위에 한번 더 덧발라주세요.
오호라에도 탑젤까지 다 올라가 있는 제품이지만 우리 샵에서 받을때도 탑젤 한번만 올리고 끝 아니잖아요~?
꼭 한번 더 탑젤 올리고 큐어링 해 주시는거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달달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