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프뢰벨 디즈니 자이언트 명작 시리즈 전집 61권 (글밥 많은 전집 내돈내산 후기)
    책 리뷰 2023. 2. 18. 15:13


    안녕하세요 비비에요! 🙂
    오늘 포스팅은 아이 책인데요. 프뢰벨에서 나온 디즈니 자이언트 명작 시리즈 입니다. 이 전집은 재이가 너무 너무 너무 좋아했어요. 
    이 전집은 현재 절판되었어요. 😂 그치만 맘카페나 중고 거래 사이트, 앱에서 활발하게 거래되는 책 중 하나에요.

    재이가 보는 이 책은 2015년 이후에 나온 개정판이고 책 기둥 컬러가 알록달록 파스텔톤이 있는데 그건 이전에 나온 책인데 그것도 찾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전집에 흔하게 있는 큐알코드나 CD, DVD 같은건 없습니다. 다 읽어줘야 한다는 말이죠. 😅

    책 종류는 클래식 디즈니(미키,미니,플루토,도널드덕,칩앤데일 등등..)과 디즈니 애니메이션(몬스터 주식회사, 니모를 찾아서, 다니어소어 등등)과 애니메이션이긴 한데 비교적 예전 작품인 클래식 애니메이션(노트르담의 꼽추, 신데렐라, 백설공주 등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치우침 없이 고루 고루 분포되어 있는것 같아요.

    이 책은 재이가 5세쯤 구입했었어요. 그땐 글도 잘 못 읽을 시기였는데 글밥이 많은 책을 구입한 편이었고 그중 그나마 글밥 적은건 클래식 종류였는데 재이는 애니메이션을 좋아해서........읽어주느라 재이 아빠도 저도 목이 아플 정도였었어요. 🤦‍♀️

    한동안 디즈니만 읽어달라 조르던 시기가 있었어요. 그러다 스스로 읽기 시작했고 요즘은 거의 읽지는 않지만 한번 읽혀보니 3분 내외로 읽어내네요. 책이 너무 예쁘고 아까워서 진작 보내야 했던걸 붙들고 소장하고 있었는데 이젠 진짜 보내주어야 할 때가 왔어요. 책장이 터져나가요 😂

    추천 연령은 5세(책 좋아하고 부모님이 읽어준다는 가정하에..)-8세 입니다. 글밥 많은 책 읽기 싫어하는 7,8세가 문고책으로 넘어가기 전에 글밥양 늘리기에 딱 좋아요.

     

     

    사진 설명 해볼게요.

    개정판 책 기둥 컬러도 깔끔하니 무광 처리되어 있어서 고급스럽고 이뻐요. 61권인데 60권은 디즈니 이야기 책이고 1권은 캐릭터북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노트르담의 꼽추, 몬스터 주식회사, 웃지 않는 공주를 올려보았어요.

    한권 한권이 삽화, 구성, 글씨체(폰트), 문장 짜임이 각각의 캐릭터나 주제에 맞게 다 다르게 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더 재밌게 읽을 수 있어요.

     

     

     

    백설공주는 저희 어릴때 보던 그 그림 그대로 되어 있어요. 딱 디즈니스러운 삽화라 너무 이쁘죠.

     

    칩 앤 데일도 말해 뭐해요. 재이가 아주 좋아했어요. 애니메이션을 책으로 만든 것보다 글밥은 작은 편이에요.

     

    니모를 찾아서는 모르는 아이들 없을 정도죠?

    역시 삽화 이쁘고 글씨체도 달라요. 글밥이 많은편이지만 다른 책에 비해 설명이 잘되어 있어서 생뚱맞은 전개가 없다는게 큰 장점이에요. 

     

     

    피노키오는 재이가 너무 좋아해서 애니로도 몇십번은 봤고 책도 다회독 했어요. 읽어도 읽어도 재밌다고 하더라구요.

     

     

    다이너소어의 공룡 좋아하는 남자아이들이 닳고 닳도록 읽는다고....🤣

    애니를 책으로 만든거라 글밥이 다른 책보다 많은 편이지만 목이 아파도 읽어줘야죠 뭐...ㅋㅋ

     

    역시 클래식한 신데렐라...너무 이뻐요. 요즘 나오는 디즈니도 이쁘지만 옛날 갬성 못따라가죠. 그 시절 감성이 있어요.

    일요일 아침에 디즈니 만화 동산 보셨던 분들은 다 아실거에요. (연식 나오네요 😅)

     

     

    이렇게 2권씩 구성된 버젼도 여러개 있어요. 개인적으로 101마리 달마시안은 예전 버젼, 102마리는 비교적 최근 버젼으로 보여요. 102마리의 삽화가 너무 웃겨서 재이가 깔깔거리며 봤었어요. 🤣

     

     

    아이도 어른도 좋아하는 토이스토리에요. 

    클래식한 잠자는 숲속의 미녀와 덤보시리즈...!

     

     

    릴로와 스티치도 재이가 좋아해서 다회독 했었어요. 글밥이 너무 많아서 읽어주기 힘들었어요.

     

     

     

    라이언킹은 재이 아빠가 좋아해서 자주 읽어주던 책이었구요.

     

     

    인너공주 글밥 보시면...무시 무시해요. ㅋㅋ그치만 내용이 정말 알차다는거..!

     

     

    저는 푸우 시리즈를 좋아해요. 삽화가 너무 따뜻하고 내용도 몰캉 몰캉 부드러워요.

     

     

    마지막으로 비주얼 캐릭터 가이드북이에요. 이거 없으면 안됩니다...간혹 중고 거래 사이트에서 이거 빼고 판매 하시던데 이 책 아이들이 은근 자주 꺼내 보게 되는 책이에요. 꼭 있는 버젼으로 구입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