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비에요! 저는 항상 아에르 마스크를 써왔는데 신상 마스크가 나와서 구입해 봤어요. 5번 이상 써본 후기입니다.
저는 피부가 민감성이라 그런건지 안맞는 마스크가 많더라구요. 😭 귀에 거는 줄 접착 부위가 약간 꺼끌거리거나, 안쪽이 부드럽지 않거나, 통기가 잘 안되면 바로 뒤집어졌어요. 아에르는 저한테 잘 맞아서 종류별로 쭉 써왔고 코로나를 앓고 나선 kf80인 어드밴스드 라이트를 써왔어요. 한번 걸렸으니 무적이겠다! 하고 썼었죠. 요즘 재감염률이 높아져서 다시 94를 썼고 얼마 남지 않아서 구입하려고 검색 해보니 신상 피크 브이가 나와서 구입해 보았어요.
패키지에요. 컬러마다 디자인이 조금씩 다른데 여행 컨셉 느낌의 디자인이었어요.
제일 중요한 마스크 줄. 넓고 부드러워서 귀가 안아파요. 🙂 이건 기존 아에르 마스크와 다른건 없고 그냥 편안하게 쓸 수 있어요.
마스크 안쪽. 접착제 부분도 까슬함이나 불편한 느낌 없고 전체가 부드러워요.
요 사진부터는 정확함을 위해 아에르 공홈에서 퍼왔습니다. 컬러는 여러가지인데 제가 구입한 컬러는 라이트 퍼플이에요. 다음번엔 민트랑 코랄 구입하려구요. 😘
45프로 편안한 호흡을 홍보하고 있네요. 제가 요즘 운동을 해서 기존 아에르를 쓰다가 이 마스크를 썼는데 숨쉬기가 훨씬 편안했어요. 기존것도 사실 막 숨막히진 않았구요 😅 아에르가 다른 마스크에 비해 호흡이 편안한 편이에요. 그럼에도 티가 나게 편안해서 유산소 50분 할거 요며칠 1시간 넘게 하고 있어요.
이건 인중부터 길이로 마스크 크기 고르는거에요. 저는 요즘 햇볕 때문에 얼굴 다 덮고 쓰려고 라지 구입했는데 귀가 너무 헐렁거려서 다시 m이나 s 사야될것 같아요. 턱도 작은편인데 너무 큰걸 샀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