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성구 한우 오마카세 더우 (수성구 맛집, 수성구 오마카세, 수성구 한우 오마카세)
    맛집 2022. 8. 4. 13:17

     

     

     

     

    안녕하세요 비비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곳은 제가 5회이상 내돈 내산 방문한 수성구 오마카세 더우 입니다.

    여긴 프라이빗한 룸에서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코로나 창궐로 난리인 와중에도 몇번 방문을 했었는데요.

    코로나 걸리고 나선 여기저기 못갔던곳 다니느라 최근엔 못갔어요.

    조만간 방문 할 거랍니다.

     

     

    메뉴판 설명은 뒤에 하고 먼저 설명부터 할게요.

    저흰 푸아그라, 트러플, 캐비어가 나오는 프리미엄 코스로 예약을 했어요. 처음 방문했을땐 모르고 기본으로 해주세요 하고 갔다가 푸아그라, 트러플, 캐비어를 추가 시켰는데 이거 저거 추가 하다보니 프리미엄 코스보다 더 금액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그냥 처음부터 프리미엄 코스를 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제일 먼저 죽이 나오고 양파랑 토마토, 상큼한 무침, 장아찌가 나옵니다. 뒤에 보시면 여러가지 소스병이 있어요, 전 기본 소금과 고추냉이만 주로 먹어요. 쌈장은 소고기엔 안어울려서요..근데 좋아하시는 분들이 있으니 구비 되어 있는거겠죠? 개취 입니다. ^^ 양파 토마토 별거 없는데 손이 가는 찬이에요. 

     

     

    뒤이어 쌈이 한무더기 나오고 제철회와 곁들여 먹을 무침류가 나옵니다. 저는 회를 그리 좋아하지 않아 동행들이 아주 기뻐하며 맛있게 먹었어요. 쫀득하고 잡내 없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한우가 나왔습니다. 

    저흰 편히 이야기를 하고 있고 서버분께서 일일이 설명 해 주시고 잘라서 구워주셨어요. 참 편하고 좋아요!

    더우는 드라이에이징한 한우를 제공하는 집이에요. 적게는 15일 숙성부터 70일 숙성까지 다양하게 있어 고르시면 됩니다.

    50일 숙성 한우 등심을 골랐고 여자 셋이 방문한거라 제일 기본 150g 3개를 주문했었네요.

    동행이 남자분들이 있고 아이들도 같이 방문할 경우엔 좀 더 추가하셔야 하고 여성분들끼리 방문엔 기본이 딱 적당하고 좋더라구요. 150g이라 적을것 같지만 그렇지가 않아요....엄청 배불러요 ㅎㅎ

    이날 등심이 드라이에이징 특유의 구수한 맛으로 입맛을 돋궈줬어요. 저는 신세계 지하에서 드라이에이징 한우를 자주 구입하는데 신세계 것도 잡내 없이 꼬순맛이 괜찮거든요. 그래도 역시 집에서 구운것과는 맛 차이가 있어요.

    아이와도 여러번 방문했는데 등심보가 안심을 잘 먹더라구요. 등심이 쫄깃한 맛이 있는데 질기다고....ㅜ

     

     

     

     

    이날 가리비가 나왔는데 조금 늦게 나왔었네요. 맛은 부드럽고 짜지 않고 담백하고 맛있었습니다.

     

     

    아쉽게 식사 사진이 없네요. ㅠㅠ 냉면, 비빔냉면,소고기 된장찌개 중 선택인데 저는 매번 된장찌개만 선택해요.

    원래 쌀국수도 있었는데 없어졌어요. 맛이 좋았는데.....

    반찬이나 밥양이 적은편이 아니고 맛도 좋아요.

    어지간한 된장찌개 전문점보다 맛이 깔끔해서 소고기 된장찌개 그리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도 깨끗하게 싹 비워요.

    고기 먹고 입가심으론 찌개죠...ㅎㅎㅎㅎㅎ

     

     

    마지막으로 디저트류와 아이스크림이 나왔어요. 전엔 튀밥이 뿌려져 있었는데 조금 바뀌었어요. 디저트류도 종류가 많아진것 같구요. 전엔 마카롱이 나왔는데 그것도 맛이 참 괜찮았어요.

     

     

     

     

     

    더우의 주소입니다. 

     

     

    더우에서 올리신 메뉴판을 가져와봤어요.

    좀 헷갈릴 수 있는데 메뉴에 100g당 가격이 나와있지만 인당 기본 150g 기본 주문이에요.

    3인이면 150g x 3이고 450g이에요. 50일 숙성이 53000원이니 53000 x 4=212000, 53000 / 2=26500

    212000 + 26500=185500 이 되는 것이죠.

    이해 되셨나요...? 저두 특별히 계산 해본적은 없고 대충 얼마쯤 나오겠거니 하고 방문 했던 곳인데 포스팅을 위해 계산 한번 해보았어요. ㅎㅎ

     

     

    코스 메뉴를 보고 이게 한우가 포함된 메뉴인줄 아는분은 없으시겠죠....??

    식사가 포함된 상차림비라 보시면 됩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트러플, 캐비어, 푸아그라를 추가 하는 것보다 프리미엄 코스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전엔 점심 식사 메뉴도 있고 정말 맛있는 우동도 있었는데 다 메뉴 개편이 되었나 보네요.

    재방문 의사 당연히 있구요.

    프라이빗한 룸에서 식사 원하시는분들은 딱 좋을 식당이에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