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샤넬 르블랑 각질 스킨 후기
    뷰티뷰티뷰티 2020. 7. 31. 23:58





    안녕하세요! 비비라떼 입니다. 오늘도 무지 더운 하루였어요. 이제 장마가 물러가고 무더위가 온다더니 정말 날씨가 하태하태ㅎㅎㅎ 뜨거웠지요. 뜨거운 피부를 진정 시켜주면서 각질까지 잡아주는 아이템. 바로 유명한 샤넬 각질 토너를 오늘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 샤넬 각질 토너의 풀 네임은 르 블랑 프리 로씨옹 엘스폴리라씨옹 두쓰에요. 넘나 긴 이름인것...그냥 짧게 샤넬 르블랑 프리로션이라는 제품명으로 공식 홈페이지에도 기재되어 있으니 그렇게 부르셔도 무방합니다. 다들 편하게 매장에서도 통하는 각질 토너! 얼마나 각질 제거가 잘되길래 각질 토너라고 불릴까 싶죠. 제가 써보니 이것만한게 없습니다. 여러분...각질쟁이들 + 턱여드름 + 좁쌀여드름 가진 분들은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꼭 사셔야 합니다.

    이 제품은 아시아 여성들을 위해 특별히 개발되었다고 하구요. 상쾌한 스킨 워터가 순하게 각질을 제거해 줍니다. 감초뿌리 추출물, 진주 단백질 추출물, 글리콜산 및 아르니긴이 함유되어 있어 로션의 활성 성분을 보다 더 잘 흡수 할 수 있게 합니다. 사용 후 피부가 보다 깨끗하고 환하며, 매끄러워 집니다. 라고 설명이 공식 홈페이지에 잘 나와있습니다.

    제가 써보니 진짜 좋아요. 저는 피부 타입이 티존은 건성, 유존은 수분부족형 지성, 전체적으로 민감성 피부인데요. 건성이라 그런지 딱히 각질 제거의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고 열심히 발라만 주었었죠. 샤넬에서 샘플로 받은 각질 스킨을 별 생각 없이 썼는데 다음날 화장이 너무 잘 먹고 얼굴이 반딱 반딱 하더라구요. 그때 깨달았습니다. 아! 건성도 각질 제거를 하고 수분을 공급하여야 하는구나! ㅎㅎ 그 전엔 각질이 막고 있는데 거기다가 수분 유분 때려 넣기만 했으니 수분 공급이 제대로 됐을리가 없었지요. 그냥 마른땅에 물만 주고 있었습니다. ㅜㅜ 아까운 내 화장품덜....

    그때부터 열심히 각질 제거에 힘을 주고 피부 관리를 했어요. 얼굴이 메말라서 올라오던 좁쌀도 사라지고 지금은 피부가 탱글 탱글 윤기나는 피부랍니다. 20대 초반 피부보다 지금 피푸가 훨씬 좋아요. 그때는 몰랐어요. 그냥 피부과 다녀오면 피부 상태가 좋아지고 또 못가면 나빠지고..피부과를 당연히 다녀야 결이 좋아지는 줄 알았어요.

    여튼, 저는 각질 스킨을 쓰고 피부가 많이 좋아져서 트러블 고민인 분들이나 안색 문제 있으신 분들을 무조건 권하는 제품이에요.


    제품명 : 르블랑 프리로션 (토너입니다!)
    용량 : 150ml
    제품 가격 : 83,000원
    제품 사양 : 모든 피부용
    사용 방법 : 아침 또는 저녁 깨끗히 세안을 마친 얼굴과 목에 화장솜을 사용하게 닦아내듯이 바릅니다.



    재구매 의사
    당연히 있습니다.
    이 제품도 끝까지 함께 가는 토너~^^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달달한 하루 마무리 하시길 바랄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